불법복제금지
성공하는 이러닝 학습방법
아이티고 상장 및 보유인증
  이용안내 > 동영상 문제 해결

동영상 문제 해결

OS버전별 해결방법
윈도우 XP에서 안나올때
윈도우 7,8에서 안나올때(Vista포함)
Player 버전이 11일경우
Windows XP의 Media Player 11일경우
  1. 1. 미디어 플레이어의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
    가. 미디어 플레이어의 지금 재생 > 기타 옵션을 선택합니다.
    나. 플레이어 탭에서 "자동으로 코덱 다움로드"를 체크합니다.
    다. 네트워크 탭에서 스트리밍 프로토콜에서 "TCP"와 "HTTP"만을 체크합니다.네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에서 HTTP를 선택한 후 구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라. 프로토콜 구성 대화 상자에서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을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마. 성능 탭에서 "연결 속도를 연결 속도 선택 - LAN(10Mbps 이상)"으로 선택하고,네트워크 버퍼링에서 "콘텐츠 버퍼링 시간"을 선택한 후, "10초"로 설정합니다.
    바. 개인정보 탭에서 향상된 콘텐츠 공급자 서비스 항목에서 "콘텐츠 공급자에게 고유 플레이어 ID 보내기"를 체크합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라"단계 까지만 설정을 바꿔도 문제가 해결됩니다.
설정을 바꾸어도 안 나올때
  1. 1. 익스플로러 설정을 초기화합니다.
정보처리기사 / 정보처리산업기사 ITQ 엑셀 / 파워포인트 / 워드 AutoCAD 2급 / 1급 Excel / Powerpoint / Word 워드프로세서 / 컴퓨터활용능력시험 e-Test pc정비사 디지털정보활용능력 / 인터넷정보관리사 등
 
배우고 익히는 즐거움 아이티고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