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복제금지
성공하는 이러닝 학습방법
아이티고 상장 및 보유인증
  이용안내 > 동영상 문제 해결

동영상 문제 해결

OS버전별 해결방법
윈도우 XP에서 안나올때
윈도우 7,8에서 안나올때(Vista포함)
윈도우 7일경우 클릭
동영상 강의가 재생 안되고 미디어 플레이어에 '준비중' 이라는 메시지만 표시될 경우 해결 방법
  1.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호환성 보기 설정을 변경합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한 상태에서 F10키를 누르면 익스플로러의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 도구 항목을 클릭한 후, 아래에 있는 '호환성 보기 설정'을 클릭합니다.
  2. 2. 이 웹 사이트 추가 항목에 itgo.co.kr을 입력합니다.
    - 이 웹사이트 추가 칸에 itgo.co.kr을 입력한 후 추가 버튼을 눌러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사이트(W)' 항목에 등록시킵니다.
    -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W)'에 등록한 후 닫기를 눌러 창을 닫습니다.
설정을 바꾸어도 안 나올때1
  1. 1. ACELP.net 관련 음석 코덱을 다운로드 후 설치합니다.
    Windows 7이상에서 영상이 안나오는 현상은 Microsoft에서 타사 코덱 패키지의 .cab 파일에 더 이상 서명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좌측의 ACELP.net 관련 음성 코덱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푼 후 더블큭릭하여 코덱을 설치합니다.
  2. 2. 미디어 플레이어의 설정을 바꿔주기 위해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 시킵니다.
    - 윈도우의 [시작[버튼을 누른 후에 [모든 프로그램] > [Windows Media Player]선택
    - 또는 윈도우의 [시작]버튼 > [프로그램] > [Windows Media Player]선택
    - 또는 윈도우의 [시작]버튼 > [실행] > 열기 항목에 wmplayer라고 입력
  3. 3. 미디어 플레이어의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
    가. 미디어 플레이어의 구성 > 옵션을 선택합니다.
    나. 네트워크 탭에서 스트리밍 프로토콜에서 "TCP"와 "HTTP"만을 체크합니다.네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에서 HTTP를 선택한 후 구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 프로토콜 구성 대화 상자에서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을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라. 성능 탭에서 "연결 속도를 연결 속도 선택 - LAN(10Mbps 이상)"으로 선택하고,네트워크 버퍼링에서 "콘텐츠 버퍼링 시간"을 선택한 후, "10초"로 설정합니다.
설정을 바꾸어도 안 나올때2(1의 설정변경후 안나올때)
  • 1. 익스플로러 설정을 초기화합니다.
  • ※ 익스플로러 초기화후 호환성 보기 설정에 itgo.co.kr이 남아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없으면 다시 추가해 주세요.)
  • 2. 모든 설정 변경후에도 안나올때 아이티고(0505-396-1114)로 연락주세요.
  • 정보처리기사 / 정보처리산업기사 ITQ 엑셀 / 파워포인트 / 워드 AutoCAD 2급 / 1급 Excel / Powerpoint / Word 워드프로세서 / 컴퓨터활용능력시험 e-Test pc정비사 디지털정보활용능력 / 인터넷정보관리사 등
     
    배우고 익히는 즐거움 아이티고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