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Maya 2016 Lighting and Rendering Basic PART 2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tag
강좌코드 : GR_C100505
열공이

[HD]Maya 2016 Lighting and Rendering Basic PART 2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 자막 수강료 3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마야 2016 버전의 입문자를 위해 기초적인 쉐이딩과 텍스쳐 관련 기능을 입문합니다.
학습목표
1. 기본적인 마야 재질의 diffuse, specular, 반사/굴절과 같은 역할과 조절 방법을 학습하고,
2. 투과 속성을 이용해서 반투과 확산 재질을 만드는 방법도 살펴봅니다.
3. 2D/3D Texture의 기본적인 특징들과 패턴을 만드는 작업 방법을 학습하고
4. 폴리곤 UV에 대한 이해와 포토샵과의 연동 작업 방식도 알아봅니다.
5. 최종 렌더링을 위해 배치 렌더의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확인합니다.
교육대상
마야 2016 입문자로 기본적인 마야 조작이 가능한 분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 아이티고 강좌 관련 문의입니다. 질문을 남기고 싶으면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1 / 7
강좌 리스트
01. Create Assign Material [31:22]
02. Using Color and Texture (1) [30:59]
03. Using Color and Texture (2) [33:33]
04. Diffuse Basic (1) [30:31]
05. Diffuse Basic (2) [27:48]
06. Specular Basic [27:31]
07. Specular Basic + Reflection [30:30]
08. Refraction Basic [31:41]
09. Material Making Example (1) [31:45]
10. Material Making Example (2) [30:10]
11. Translucence (1) [31:05]
12. Translucence (2) [30:45]
13. Maya 2D/3D Texture [31:49]
14. Convert to File texture [29:38]
15. place 2D/3D Texture Node [31:35]
16. Maya 2D Texture [31:47]
17. Maya 3D Texture (1) [32:39]
18. Maya 3D Texture (2) [34:53]
19. Bump Basic [31:02]
20. Polygon UV Basic (1) [32:52]
21. Polygon UV Basic (2) [32:11]
22. Batch Render [36:16]
지금 자유이용권 구매하고,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