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Zbrush (지브러쉬) 4RX(6,7) 기초 제대로 배우기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남훈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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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D110102
열공이

[HD]Zbrush (지브러쉬) 4RX(6,7) 기초 제대로 배우기
담당강사 : 김남훈

강의구성 총 24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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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강사사진
김남훈 강사
  • - 한빛소프트교육원 게임그래픽 강사
  • - 후지필름 FPS 게임제작
  • - MBC, SBS 게임아카데미 강사
과정소개
Zbrush R버젼의 스클럽툴과 플렛폼에 대한 이해
학습목표
초보자 도 쉽게 제작 가능한 3D오브젝트 구현
교육대상
게임 영화 광고 3D프린터 의 영역 과 학생 등 관심있는 모든 대상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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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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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Zbrush 4RX 6,7 소개 및 인터페이스 설명 [26:22]
02. Zbursh 4RX 6.7 인터페이스 소개 Brush기능 [16:23]
03. Goz와 Stroke, 알파값 이용 설정하기 [17:53]
04. Maks, Subtoot ,PolyGroup [17:05]
05. Zsphere 알파설정 [15:10]
06. Stencil, 알파 [12:29]
07. Transform, Project Master [13:33]
08. 얼굴 러프코델링 01 [24:48]
09. 얼굴 러프코델링 02 [20:33]
10. 3D 프로그램과연동 자세한 케릭터 모델링 [24:07]
11. UVmaster 좌표 붙이기 [17:32]
12. 새로운 오브젝트 브러쉬 만들기 [13:14]
13. Normal map 생성과정 [11:38]
14. 택스쳐맵 생성과정 [15:10]
15. Zsphere 러프모델링 [22:16]
16. UVlayout을 통한 좌표설정 게임 케릭터 프로젝트 [17:08]
17. 게임케릭터 얼굴 스크럽 [17:56]
18. 게임케릭터 노멀맵 [15:58]
19. 실사 맵핑하기 Spotlight [25:07]
20. Crazy bump, Photoshop filter 노멀맵 제작하기 [08:52]
21. 상의 제작 [18:12]
22. Zbrush 와 MAX 와의 연동 Brush 추가하기 [23:09]
23. Zremester [15:37]
24. 다이나믹메쉬와 기준점잡기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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