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게임을 만드는 언리얼 엔진, UDK4 기초 다지기 - 김남훈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남훈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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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E030202
열공이

[HD]게임을 만드는 언리얼 엔진, UDK4 기초 다지기 - 김남훈
담당강사 : 김남훈

강의구성 총 1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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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강사사진
김남훈 강사
  • - 한빛소프트교육원 게임그래픽 강사
  • - 후지필름 FPS 게임제작
  • - MBC, SBS 게임아카데미 강사
과정소개
언리얼엔진 에디터 4를 통한 게임기초이론 공부
학습목표
엔진에 대한 이해 데이터의 호환의 이해를 마련
교육대상
엔진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하는 학생 직장인 등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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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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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UDK4 설치하기01 [07:14]
02. UDK4 인터페이스 살펴보기 02 [08:47]
03. UDK4 인터페이스03 [11:48]
04. UDK4인터페이스 04 [10:57]
05. UDK4 모드 디테일창 설명 05 [13:44]
06. UDK4 지오메트릭편집 06 [06:22]
07. UDK4 세팅 07 [10:18]
08. UDK4 세팅 08 [06:47]
09. UDK4 레벨창09 [07:37]
10. UDK 4 블루프린트 이해 10 [0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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