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Script 3.0 Basic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정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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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IN_fl_ac3
열공이

ActionScript 3.0 Basic
담당강사 : 김정일

강의구성 총 25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 자막 수강료 3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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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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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일 강사
  • - 아이티고 이러닝강사
과정소개
본 강좌는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자의 입문코스로 어플 개발 초봅니다가 알아야 할 지식을 다루고 있는 과정입니다.
본 강좌의 수강으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관련된 기본 지식과 기능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의 구성요소와 개발환경에 대해 알아봅시다.
교육대상
-기업체 임직원
-기업관련 단체
-대학생
-일반인
-그 외 본 과정수강을 원하는 수강생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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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액션스크립트의 이해 [21:07] 
02. 액션 패널 사용법 [27:13]
03. 오브젝트 속성(property)다루기 [21:16]
04. 오브젝트 속성(property) 다루기 [30:25]
05. gotoAndPlay, gotoAndStop을 이용한 무비클립 액세스하기 [23:44]
06. trace문, 변수 [21:03]
07. 함수 [25:00]
08. 마우스 이벤트 처리 [30:46]
09. 무비클립의 속성변수를 활용하여 이벤트 처리하기 [23:57]
10. 키보드 이벤트, 조건문(if) [29:51]
11. 조건문(switch문) [19:33]
12. 배열 [30:25]
13. 배열(Vector), 반복문(While) [27:46]
14. 반복문(for문) [30:04]
15. EnterFrame 이벤트 사용, 이벤트 지우기 removeEventListener [26:41] 
16. 키보드 이벤트를 이용한 EnterFrame 이벤트 컨트롤하기 [31:21]
17. Tween 클래스 활용방법
Easing 클래스 활용방법 [31:18]
18. Tween Event 클래스, 인터낵티브한 애니메이션 [33:02]
19. 클래스의 구체적인 이해 [32:44]
20. 사용자 정의 클래스를 이용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OOP) [33:21]
21. 스테이지에 객체 복제하기 [30:59]
22. Drag And Drop 구현 [14:24]
23. 충돌탐지 [30:32]
24. 충돌탐지 메서드를 이용한 게임제작 [29:31]
25. 사운드 다루기, 동영상 다루기 [3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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