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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코딩교육의 시작 - 엔트리 기초 배우기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윤희원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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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la_H050139
열공이

[HD]코딩교육의 시작 - 엔트리 기초 배우기
담당강사 : 윤희원

강의구성 총 1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2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윤희원 강사
  • - 극동정보대학 멀티미디어 전공
  • - 제이앤에이치월드
  • - 서울개원초 방과후 교실 코딩 강의
  • - 웅진씽크빅 교육사업부
강의구성 총 1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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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2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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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윤희원 강사
  • - 극동정보대학 멀티미디어 전공
  • - 제이앤에이치월드
  • - 서울개원초 방과후 교실 코딩 강의
  • - 웅진씽크빅 교육사업부
과정소개
· 본 과정 코딩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강좌 이다.
· 블록 코딩의 기초를 학습 할 수 있는 강좌이다.
학습목표
· 본 강의를 통해 알고리즘의 기초 및 코딩의 기초를 익힐 수 있다.
교육대상
· 코딩을 처음 배우시는 분
· 알고리즘의 이해와 코딩의 기초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
차시별 학습목표
01. 1. 코딩이란? 2. 엔트리 설치하기 3. 엔트리 시작하기
02. 1. 화면구성 살펴 보기
03. 1. 오브젝트 추가 삭제 하기 2. 파일 업로드 하기 3. 오브젝트의 모양
04. 1. 명령어 블록 2. 블록 조립소의 블록 사용하기 3. 블록 도움말 사용하기 4. 순서도 이해하기
05. 1. 순차구조 2. 엔트리봇 대화 만들기
06. 1. 반복구조 2. 엔트리 그림그리기 3. 엔트리 꽃 완성하기
07. 1. 조건 구조 2. 마우스 따라다니는 나비 3. 조건구조 이용하여 개미구멍으로 들어가기
08. 1. 좌표 이해하기 2. 좌표를 이용한 이동에 사용하는 블록 이해 하기 3. 좌표 이용한 블록 사용하여 고양이 쥐 잡기 4. 장애물 피하기 게임 만들기
09. 1. 변수 이해하기 2. 변수 만들기 3. 변수 이용하여 룰렛 판 맞추기 4. 연필의 굵기를 지정하여 그림 그리기
10. 1. 연산자 이해하기 2. 숫자 맞히기 게임 3. 구구단 맞추기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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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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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엔트리 설치하기 [13:00]
02. 엔트리 시작하기 [10:58]
03. 오브젝트 사용하기 [12:14]
04. 블록 코딩이란? [10:15]
05. 순차 구조 이해하기 [13:00]
06. 반복 구조 이해하기 [10:26]
07. 조건 구조 이해하기 [20:51]
08. 좌표 이해하기 [27:06]
09. 변수 이해하기 [19:24]
10. 연산자 이해하기 [1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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