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3 인터페이스, 객체지향의 용어들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신경진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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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la_K050202
열공이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3 인터페이스, 객체지향의 용어들
담당강사 : 신경진

강의구성 총 9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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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강사사진
신경진 강사
  • - 현)대구 중앙직업전문학교 교사
  • - 다옴직업전문학교
  • - 영진전문대학 외래교수
  • - LG전자 OLED사업부 전산담당
  • - (주)아이티고 이러닝 강사
과정소개
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목표
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하고 실습한다.
교육대상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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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이론-가상함수의 선언과 구현, 이름 공간, 멤버 함수의 내부, 외부 정의 차이점, 선언과 구현의 차이 [36:59]
02. 이론-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인터페이스의 개념과 구성요소, 목적의 이해 [34:28]
03. 실습-Car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35:04]
04. 실습-BankAccount클래스 선언과 멤버함수 추가, 멤버함수 구현,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35:46]
05. 이론-캡슐화의 개념, 목적, 멤버변수를 감싸는 이유에 대한 설명 [33:05]
06. 이론-정보은닉 개념, 목적, 상속의 개념 및 예시 설명 [35:17]
07. 실습-상속 예제-Vehicle부모클래스와 Taxi자손클래스의 실습과 차이점에 대한 설명 [36:59]
08. 이론-다형성의 개념, 필요성, 프로그램 단계, UML표기법에 대한 설명 [38:21]
09. 실습-객체지향 개념 종합 실습 문제 [3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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