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1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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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G070101
열공이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1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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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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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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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현대의 3D 그래픽 작업에 있어서 모델링은 가장 처음 단계에서 시작되는 근본적인 작업 과정으로, 3차원 형태에 대한 이해를 얻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개념입니다. 특히 폴리곤 방식의 모델링을 통해 현대의 3D 그래픽 작업이 이뤄지는 중요한 맥락도 같이 엿볼 수기 때문에 입문자에게는 필수적인 지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마야 2019 버전이 가진 모델링 기능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면서, 모델링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기초적 개념과 작업 요령도 같이 학습해 나갈 것입니다.
학습목표
1. maya의 모델링 개념을 학습하고 실제 작업을 위한 기본적인 기능을 학습한다.
2. 학습을 토대로 간단한 제품 모델링 결과를 만들어 본다.
교육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수강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좌 리스트
01. Modeling Concept [40:52]
02. Polygon Concept [33:39]
03. Polygon Component [33:38]
04. Component Select [34:10]
05. Convert Selection [33:24]
06. Paint Selection & Sets [34:12]
07. Create Polygon [32:59]
08. Convert to Polygon [31:51]
09. Component Transform [35:20]
10. Delete & Add Component [30:51]
11. Append , Bridge & Combine [31:33]
12. Detach & Merge [31:54]
13. Weld & Mirror [32:54]
14. Connect & Edge Loop [31:05]
15. Multi-Cut [35:05]
16. Extrude [35:03]
17. Bevel [33:43]
18. Smooth Mesh [33:17]
19. Boolean [37:14]
20. Polygon Normal [3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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