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6 Rendering 2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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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G110701
열공이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6 Rendering 2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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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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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Arnold Renderer가 가진 라이팅 타입을 실험해보고, hypershade를 위한 여러 노드의 역할과 기능을 알아봅니다. 마야의 기본 라이트의 역할과 함께 IES 파일 기반의 라이트, 물리적인 사실성을 가진 physical sky를 실험할 것입니다. 특히 마야의 기본 재질 편집 시스템인 Hypershade를 사용하는 작업 방법과, 여러 쉐이딩 작업에 이용 컬러 연산, 색보정, facing ratio, curvature 등등 쉐이딩 작업에 도움을 주는 유틸리티 노드의 구체적인 역할과 시각적 특징을 집중적으로 알아 볼 것입니다.
학습목표
1. Maya Light와 Arnold Light의 기본 사용
2. Hypershade를 사용한 재질 생성, 편집 작업 방법
3. Shading 작업을 위한 여러 유틸리티 노드의 사용
교육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5 수강자 또는 Arnold Renderer 입문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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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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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Maya Light [35:30]
02. Physical Sky & Fog [29:40]
03. Photometric Light [31:08]
04. Hypershade [31:04]
05. Numeric Math [35:20]
06. Remap Value [30:45]
07. ColorMath & Reverse [29:18]
08. Color Correct [29:43]
09. Color Composite [33:04]
10. Color Logic [34:22]
11. Two Side Shading [33:03]
12. Mix & Layer Shader (1) [32:40]
13. Mix & Layer Shader (2) [36:23]
14. Facing Ratio [32:32]
15. Ambient Occlusion [30:52]
16. Curvature [30:37]
17. Maya 2D / 3D Textures (1) [32:16]
18. Maya 2D / 3D Textures (2) [36:30]
19. Sample Shading Work (1) [28:57]
20. Sample Shading Work (2) [3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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