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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2 실습1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이대로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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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H040103
열공이

[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2 실습1
담당강사 : 이대로

강의구성 총 16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32,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이대로 강사
  • - 전남대학교 졸업
  • - 다수의 직업훈련학교등 강의
  • - 다수의 3D 프로젝트 프리랜서 참여
  • - 이러닝 전문강사
강의구성 총 16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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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이대로 강사
  • - 전남대학교 졸업
  • - 다수의 직업훈련학교등 강의
  • - 다수의 3D 프로젝트 프리랜서 참여
  • - 이러닝 전문강사
과정소개
브이레이 입문자를 위한 이론 외부렌더러씬을 브이레이로 변환, 브이레이에 대한 이론과 외부씬 교재를 이용한 기초재질 적용
학습목표
브이레이 재질, 환경, 라이팅 및 렌더러에 대한 이해와 적용
교육대상
브이레이 입문자 ~ 초급자
차시별 학습목표
01. 외부 렌더러 브이레이로 컨버팅하는 방식
02. 효과적인 컨버팅 방법과 렌더 세팅
03. 브이레이 렌더 설정에 따른 결과물 차이점
04. 렌더 설정 및 초기 설정
05. 테스트씬을 이용한 브이레이 적용
06. 나무 오브젝트 무료 소스로 변경
07. 나무 오브젝트 무료 소스로 변경 재질 적용
08. 재질창을 이용한 담장 재질 적용
09. 반사재질과 반사관련 매뉴얼
10. 반사재질 투영 재질 사용
11. 재질창의 기타 기능 및 사용자화
12. 철제 프레임, 유리 및 물 재질 만드는 법
13. 현실적인 3D 재질 만들기
14. 현실적인 3D 재질 만들기
15. 현실적인 3D 재질 만들기
16. 재질창 내부에서의 색상 및 맵과 맵끼리 배합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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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 아이티고 강좌 관련 문의입니다. 질문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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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외부 렌더러 브이레이 렌더러로 컨버팅하는 방법 [29:20]
02. 컨버팅 방법 및 렌더설정 [29:46]
03. 렌더설정 변화에 따른 결과물 [29:40]
04. 렌더설정 및 추가 환경설정 [25:45]
05. 외부씬 환경설정 렌더엔진에 따른 차이점 [25:18]
06. 나무 오브젝트 변경01 [28:08]
07. 나무 오브젝트 변경02 [28:25]
08. 외부씬 재질창 활용 담장 재질 적용 [27:47]
09. 외부씬 재질창 활용 반사재질과 마스크활용 [29:32]
10. 다양한 반사재질 표현 방법, 투영재질 [28:42]
11. 기타 재질 소개 및 재질창 즐겨찾기 설정 [22:14]
12. 외부씬에 재질 적용 프레임, 유리, 물 [28:49]
13. 외부씬에 재질 적용 담장, 노말맵 적용, 디스플레이스먼트 [27:44]
14. 담장 재질 브이레이 디스플레이스먼트 및 unwrap UVW [27:58]
15. 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먼트 조절 및 바닥 재질 [28:55]
16. 바닥 재질 조절, 맵 부가기능을 이용한 컬러조정, 콘크리트 재질 [28:55]
지금 자유이용권 구매하고,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