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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1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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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H060101
열공이

[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1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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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직업훈련학교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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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Maya 2020 버전이 가진 효과와 모션 작업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기본 기능을 입문하는 과정으로, PART1에서는 전통적인 Rigid Body와 nParticle의 기초적인 입문을 위주로 학습합니다. 오브젝트를 Rigid Body로 만들어서 충돌하거나 필드의 영향으로 모션이 발생되도록 해보고, nParticle을 이용하여 입자 기반의 효과와 모션을 만들어 봅니다. 또한 Soft Body의 구조와 함께 Instancer, Sprite 같은 형태의 이점도 같이 알아 볼 것입니다.
학습목표
1. Rigid Body의 기초적인 입문
2. nParticle의 기초적인 입문
3. Instancer, Soft Body, Sprite 구조의 이용
교육대상
· 최소 Maya 2019 버전의 기초 학습이 선행된 Effects & motion 기능의 입문자
차시별 학습목표
01. 1. Rigid Body의 기본 개념 2. Rigid Body 기본 장면 설정
02. 1. Rigid body의 탄성과 마찰 2. initial velocity, spin의 역할
03. 1. Impulse의 역할 2. Mass & Center of Mass의 역할
04. 1. StandIn 기능의 역할 2. Air Field의 사용
05. 1. Air Field의 사용 2. Turbluence Field의 사용
06. 1. Uniform, Radial, Vortex 필드의 사용 2. Newton 필드의 이용 3. Drag 필드의 사용
07. 1. Ridid Body Constraint 기능의 이해와 사용
08. 1. Initial State 기능의 사용 2. Bake Simulation의 이해
09. 1. nParticle의 이해 2. Emitter의 사용
10. 1. Emit from Object의 사용 2. nParticle과 Field의 사용
11. 1. nParticle Tool의 사용 2. nParticle Conserve의 이해
12. 1. Fill Object의 사용 2. Passive Collider의 사용
13. 1. Soft Body의 이해 2. Soft Body와 Spring의 생성과 적용
14. 1. Spring 와이어의 적용 2. Soft Body의 GoalPP Paint의 사용
15. 1. Add to existing spring의 사용 2. Duplicate, make original soft의 사용
16. 1. Particle Instaner의 이해 2. RotationPP의 활용
17. 1. Instancer Cycling의 사용 2. Aim Direction의 활용
18. 1. Sprite Particle의 사용 2. Sprite Particle 속성의 제어
19. 1. Sprite Particle Scale 제어를 위한 Expression
20. 1. Sprite Num PP 제어를 위한 expression 2. Sprite Twist PP 제어를 위한 expression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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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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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Rigid Body [32:51]
02. Collisions & Frictions [32:20]
03. Impulse & Mass [32:27]
04. StandIn & Air Field [31:40]
05. Turbulence [31:36]
06. Newton & Drag [30:48]
07. Constraint [31:15]
08. Initial State & Bake [30:39]
09. nParticle (1) [29:23]
10. nParticle (2) [31:55]
11. nParticle Tool [30:05]
12. Fill Object [33:57]
13. Soft Body (1) [33:03]
14. Soft Body (2) [32:40]
15. Soft Body (3) [33:27]
16. Instancer (1) [33:54]
17. Instancer (2) [34:25]
18. Sprite Particle (1) [31:04]
19. Sprite Particle (2) [31:11]
20. Sprite Particle (3) [2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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