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2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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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H070101
열공이

[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2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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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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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PART2 강좌에서는 nParticle을 논리적인 수치, 코드로 제어시켜 모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Particle Expression을 기본적인 방법과 개념을 알아볼 것입니다. 그 과정을 통해 Instancer, Sprite, Curve Flow와 같은 상황을 expression으로 통제해볼 것이며, nParticle을 Arnold Renderer로 렌더링 시키는 방법 또한 학습할 것입니다. 부가적으로 Liquid Simulation, nParticle to Polygon 기능을 사용해서 nParticle의 운동 상태를 보통의 입자 운동 상태가 아닌 액체 상태의 모션으로 간단히 만들어 볼 것입니다.
학습목표
1. Particle Expression 기초적인 입문
2. Instancer, Sprite, Curve Flow, Goal 의 expression 제어
3. nParticle의 Arnold Rendering
4. Liquid Simulation의 간단 적용
교육대상
· 최소 Maya 2019 버전의 기초 학습이 선행된 Effects & motion 기능의 입문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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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Expression [33:26]
02. Function [33:05]
03. if else [32:49]
04. Rand & Noise [31:31]
05. Particle Expression [30:20]
06. Using particleId [33:56]
07. Runtime Expression [31:43]
08. Vector Random [33:49]
09. Instancer Expression [35:52]
10. Curve Flow [32:56]
11. Sprite Expression [35:03]
12. Goal (1) [30:30]
13. Goal (2) [37:46]
14. nParticle & Arnold [31:41]
15. Sprite nParticle & Arnold [36:33]
16. Instancer & Arnold [33:21]
17. Liquid Simulation [31:11]
18. nParticle to Polygon [32:16]
19. nCache [28:54]
20. nCloth & nParticle [3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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