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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남혜원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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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H110201
열공이

[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담당강사 : 남혜원

강의구성 총 1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2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남혜원 강사
  • - Carnegie Mellon University M.E.T (Master of Entertainment Technology)
  • - Northern Illinois University Deklb, IL 강사
  • - IronGalaxy Chicago, IL UI Artist
  •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Foster City, CA UI Artist"
강의구성 총 1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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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2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남혜원 강사
  • - Carnegie Mellon University M.E.T (Master of Entertainment Technology)
  • - Northern Illinois University Deklb, IL 강사
  • - IronGalaxy Chicago, IL UI Artist
  •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Foster City, CA UI Artist"
과정소개
· 본 과정은 Zbrush 2020를 처음으로 접하는 학습자를 위한 기초 강좌로, 기초이론과 실습을 통한 학습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 동영상 실습을 통해 Zbrush를 3D 프로젝트에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배우고, 메시를 이용한 기본모형 제작, 브러시를 이용한 세밀한 sculpt , 텍스쳐과 페인팅, 마지막 렌더링까지 전문가가 알아야 할 Zbrush 파이프라인을 학습 할 것입니다.
·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Zbrush의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 Zbrush의 주요기능을 익히고, 예제를 실습해 봄으로써 실전 활용도를 높일수 있다.
교육대상
· Zbrush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
· 게임 개발에 활용되는 3D 프로그램의 최신 트렌드를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 새로운 3D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을 더 넓히고 싶은 학습자
차시별 학습목표
01. 타블렛과 프로그램 설정 기본 메뉴 학습
02. 기본 브러시 소개 브러시 종류, 사이즈, 효과 세팅 학습 대칭을 사용한 스컬프팅 학습
03. 서브 툴과 툴 만드는 방법 학습 서브툴 나누기, 합치기 메시 브러시를 이용한 스컬프팅 학습 불린 메시 만드는법 학습
04. Zsphere로 모델링하는 방법 학습
05. Zeeoo를 이용해 동물만들기 Zsphere를 지오메트리로 변확하는 방법 학습 Zsktech로 모델링하는 방법 학습
06. 셀렉션 툴을 이용한 모델을 선택 학습 마스킹을 사용한 폴리그룹 에디팅 학습
07. inserting edge, extruding, bridging, splitting 기능 학습
08. 모델을 나누고 서브디비션 모델을 에디팅하는 방법 학습
09. 다이나메시를 이용한 스컬프팅 학습 스컬프 트리오 프로를 이용한 스컬프팅 학습
10. 모델에 매터리얼 적용 학습 페인팅하는 방법 학습 UV 레이아웃 학습 텍스쳐 맵을 불러오는 방법 학습
11. 미러링, 클레이 폴리시, 알파를 이용한 페이팅, UV 레이아웃에 페이팅하는 방법 등 모델 수정에 관한 전반적인 과정 학습
12. 렌더링 학습 GoZ 사용법 학습 3D 프린터로 내보내는 방법 학습 FBX 로 내보내는 방법 학습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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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 아이티고 강좌 관련 문의입니다. 질문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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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프로그램 설정 및 기본 메뉴 소개 [29:36]
02. 스컬프팅 (sculpting) [33:56]
03. 툴과 서브툴의 이해 [26:39]
04.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1 [21:03]
05.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2 [18:28]
06. 셀렉션, 마스킹, 폴리그룹 [24:38]
07. Zmodeler 브러시 [21:53]
08. 서브디비션(subdivision)의 활용 [22:45]
09. 다이나메시(DynaMesh) Sculptrio Pro의 활용 [22:16]
10. 페인트, 매테리얼, 텍스쳐맵의 이해 [27:05]
11. 모델 수정하기 [33:258]
12. 모델의 시각화, 분석, 내보내기 [2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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