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남혜원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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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H110201
열공이

[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담당강사 : 남혜원

강의구성 총 1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 자막 수강료 2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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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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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강사사진
남혜원 강사
  • - Carnegie Mellon University M.E.T (Master of Entertainment Technology)
  • - Northern Illinois University Deklb, IL 강사
  • - IronGalaxy Chicago, IL UI Artist
  •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Foster City, CA UI Artist"
과정소개
· 본 과정은 Zbrush 2020를 처음으로 접하는 학습자를 위한 기초 강좌로, 기초이론과 실습을 통한 학습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 동영상 실습을 통해 Zbrush를 3D 프로젝트에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배우고, 메시를 이용한 기본모형 제작, 브러시를 이용한 세밀한 sculpt , 텍스쳐과 페인팅, 마지막 렌더링까지 전문가가 알아야 할 Zbrush 파이프라인을 학습 할 것입니다.
·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Zbrush의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 Zbrush의 주요기능을 익히고, 예제를 실습해 봄으로써 실전 활용도를 높일수 있다.
교육대상
· Zbrush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
· 게임 개발에 활용되는 3D 프로그램의 최신 트렌드를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 새로운 3D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을 더 넓히고 싶은 학습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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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프로그램 설정 및 기본 메뉴 소개 [29:36]
02. 스컬프팅 (sculpting) [33:56]
03. 툴과 서브툴의 이해 [26:39]
04.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1 [21:03]
05.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2 [18:28]
06. 셀렉션, 마스킹, 폴리그룹 [24:38]
07. Zmodeler 브러시 [21:53]
08. 서브디비션(subdivision)의 활용 [22:45]
09. 다이나메시(DynaMesh) Sculptrio Pro의 활용 [22:16]
10. 페인트, 매테리얼, 텍스쳐맵의 이해 [27:05]
11. 모델 수정하기 [33:258]
12. 모델의 시각화, 분석, 내보내기 [2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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