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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Interface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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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K030114
열공이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Interface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담당강사
강사사진
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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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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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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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직업훈련학교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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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Blender는 무료 기반의 3D/2D 그래픽 제작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블렌더를 사용해서 3D 그래픽 작업을 하는 전반적인 작업 개념과 방법을 위주로 설명을 진행할 것입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다루고 폴리곤 기반의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편집하는 요령과 함께 간단하게 Modifier 기능을 사용해서 형태를 변형 해봅니다.
만들어진 결과물을 Eevee, Cycle 기능을 사용해서 최종적인 렌더 결과물을 이미지 파일로 얻어 보도록 할 것입니다.
학습목표
1. 블렌더의 인터페이스 조작 방법
2. 폴리곤 모델링의 기초
3. Eevee, Cycle 렌더링의 기초
교육대상
블렌더 기초 입문자
차시별 학습목표
01. 1. blender의 설치와 환경 설정
02. 1. 3D 화면을 조작하는 여러 방법 2. 물체를 생성하고 삭제하는 방법
03. 1. Gizmo 기능을 이용한 위치, 회전, 크기 조작 2. Viewport Shading Mode 전환 방법
04. 1. Object Selection의 여러 방법 2. Edit Mode에서의 컴포넌트 선택
05. 1. Global & Local 축 방향 설정 2. Freeze Transform 기능의 이용
06. 1. Pivot Origin Point의 조작 2. 3D Curosr 기능의 활용
07. 1. Object Color 속성의 이용 2. Duplicate 기능의 활용
08. 1. Parent 기능의 기본 개념 2. Vertex 방식의 Parent
09. 1. Edit Mode의 기본 사용 방법
10. 1. Polygon Components의 삭제 방법
11. 1. Polygon Exrude 기능의 기본 사용 방법
12. 1. Split, Separate 기능의 사용 2. Merge 기능의 사용 방법
13. 1. Fill 기능의 이용 2. Knife 기능의 기본 사용 방법 3. Loop Cut 기능의 사용
14. 1. Vertex의 정렬과 위치 값 조작 방법 2. Bridge Edge Loop 기능의 사용
15. 1. Bevel 기능의 기본 사용 방법
16. 1. Snap 기능의 사용 방법
17. 1. edit mode 에서의 snap 작용
18. 1. Screw Modifire의 사용 방법 2. Apple Object 모델링 (1)
19. 1. Apple Object 모델링 (2) 2. Subdivision Surface Mofifire의 사용
20. 1. Rendering 작업 과정의 이해 2. Eevee Rendering
21. 1. Cycle Render 작업 과정의 이해
22. 1. Wireframe Render의 사용 방법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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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 아이티고 강좌 관련 문의입니다. 질문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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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Installation [29:47]
02. View Control & Create [36:18]
03. Transform Gizmo [31:55]
04. Object Selection [32:16]
05. Global & Local [33:52]
06. Pivot & 3D Cursor [35:31]
07. Duplicate [30:45]
08. Parent [34:41]
09. Edit Mode (1) [31:48]
10. Edit Mode (2) [33:36]
11. Edit Mode (3) [32:48]
12. Split & Merge [33:43]
13. Knife & Loop Cut [32:01]
14. Bridge Edge Loop [32:44]
15. Bevel [33:34]
16. Snap (1) [30:08]
17. Snap (2) [32:49]
18. Screw Modifore [33:40]
19. Subdivision Surface [31:44]
20. Eevee Render [32:49]
21. Cycle Render [28:35]
22. Wireframe Render [3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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