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Interface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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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K030114
열공이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Interface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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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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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Blender는 무료 기반의 3D/2D 그래픽 제작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블렌더를 사용해서 3D 그래픽 작업을 하는 전반적인 작업 개념과 방법을 위주로 설명을 진행할 것입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다루고 폴리곤 기반의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편집하는 요령과 함께 간단하게 Modifier 기능을 사용해서 형태를 변형 해봅니다. 만들어진 결과물을 Eevee, Cycle 기능을 사용해서 최종적인 렌더 결과물을 이미지 파일로 얻어 보도록 할 것입니다.
학습목표
1. 블렌더의 인터페이스 조작 방법 2. 폴리곤 모델링의 기초 3. Eevee, Cycle 렌더링의 기초
교육대상
블렌더 기초 입문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좌 리스트
01. Installation [29:47]
02. View Control & Create [36:18]
03. Transform Gizmo [31:55]
04. Object Selection [32:16]
05. Global & Local [33:52]
06. Pivot & 3D Cursor [35:31]
07. Duplicate [30:45]
08. Parent [34:41]
09. Edit Mode (1) [31:48]
10. Edit Mode (2) [33:36]
11. Edit Mode (3) [32:48]
12. Split & Merge [33:43]
13. Knife & Loop Cut [32:01]
14. Bridge Edge Loop [32:44]
15. Bevel [33:34]
16. Snap (1) [30:08]
17. Snap (2) [32:49]
18. Screw Modifore [33:40]
19. Subdivision Surface [31:44]
20. Eevee Render [32:49]
21. Cycle Render [28:35]
22. Wireframe Render [3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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