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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L090101
열공이

3D 캐릭터 제대로 배우기(워크플로우)
담당강사 : 송준우

강의구성 총 1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송준우 강사
  • - 아주대학교 디지털미디어 학부 졸업
  • - 누라임게임즈
  • - 아이티고 이러닝 강사
강의구성 총 1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송준우 강사
  • - 아주대학교 디지털미디어 학부 졸업
  • - 누라임게임즈
  • - 아이티고 이러닝 강사
과정소개
3d 캐릭터를 제작하기 위한 전체적인 작업 방식을 알아봅니다.
3d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 여러 툴을 사용해보며 툴을 익혀봅니다.
모델링, 리토폴로지, uv, 텍스쳐링, 렌더링을 해봅니다.
학습목표
미술적 소양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3d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게 합니다.
캐릭터 제작 워크플로우를 익혀봅니다.
툴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교육대상
본인의 캐릭터나 피규어를 프린팅 하기 위해 캐릭터 제작을 배워보고자 하는 사람
취업이나 기타 목적을 위해 개인 포트폴리오를 만들고자 3d 캐릭터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
실제 제작에는 익숙하나 디지털 워크플로우는 처음 배워보는 사람
3d 캐릭터를 제작해보고 싶은 누구나.
차시별 학습목표
01. 목표로 하는 캐릭터에 맞는 레퍼런스 수집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포토샵에서 컨셉 드로잉 지브러시에서 컨셉 스컵팅 해보기
02. 제작한 컨셉을 바탕으로 스컵팅 해보기 전체적인 비율 잡기 세부 스컵팅 하기
03. 셔츠 제작하기 바지 제작하기 신발 제작하기
04. 모자 제작하기 헤어 제작하기 보드 제작하기
05. 지리메셔 배워보기 지리메셔 가이드 배워보기 지모델러로 정리하기
06. 지리메셔 폴리페인트 활용하기 지리메셔 설정 활용하기 섭툴 정리하기
07. 폴리그룹 정리하기 폴리그룹 별로 uv 펴기 섭스턴스 페인터 베이킹 하기
08. 레퍼런스 수집하기 매터리얼 고르기 얼굴 텍스쳐링 하기
09. 리소스 수집하기 셔츠 텍스쳐링 하기 바지 텍스쳐링 하기
10. 텍스쳐링 마무리하기 렌더링 하기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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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 아이티고 강좌 관련 문의입니다. 질문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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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캐릭터 컨셉 잡아보기 [30:43]
02. 컨셉 바탕 스컵팅 1 [29:25]
03. 컨셉 바탕 스컵팅 2 [30:14]
04. 컨셉 바탕 스컵팅 3 [31:17]
05. 리토폴로지 1 [32:28]
06. 리토폴로지 2 [28:49]
07. uv, 익스포트 및 베이킹 [25:45]
08. 섭스턴스 페인터 텍스쳐링 1 [33:56]
09. 섭스턴스 페인터 텍스쳐링 2 [30:05]
10. 텍스쳐링 마무리 및 렌더링 [1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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