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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la_L100417
열공이

실무로 배우는 Unity(유니티) 3D - 활용 Part.1
담당강사 : 이수민

강의구성 총 11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이수민 강사
  • - 조선대학교 컴퓨터공학 전공
  • - 씨아이씨라이프 콘텐츠개발팀
  • - 아이어스 디자인팀
  • - 보네르 디자인팀
  • - 아이티고 이러닝 강사
강의구성 총 11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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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4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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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이수민 강사
  • - 조선대학교 컴퓨터공학 전공
  • - 씨아이씨라이프 콘텐츠개발팀
  • - 아이어스 디자인팀
  • - 보네르 디자인팀
  • - 아이티고 이러닝 강사
과정소개
·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유니티 기초 지식을 활용한 실무 활용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 본 과정은 유니티의 기초를 알고있는 학습자가 실무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학습 후 다양한 유니티 기능을 활용하여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 유니티를 활용하여 실무에 유용한 기능들을 학습할 수 있다.
· 유니티로 나만의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교육대상
· 유니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만들고자 하는 회원 누구나
· 컴퓨팅적 사고력을 기르고자 하는 회원 누구나
차시별 학습목표
01. 1.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다. 2. 프로그램을 만들기위한 순서도를 그리고 알고리즘을 파악할 수 있다.
02. 1. 시작화면의 UI를 구성할 수 있다.
03. 1. 시작화면이 작동되도록 코딩할 수 있다.
04. 1. 서브페이지의 UI를 구성할 수 있다. 2. 오브젝트를 프리팹으로 만들 수 있다.
05. 1. 서브페이지가 작동되도록 코딩할 수 있다.
06. 1. xml 파싱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서브페이지에 xml을 파싱하여 데이터를 나열할 수 있다.
07. 1. 서브페이지의 팝업을 구현할 수 있다.
08. 1. 신규 데이터를 추가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2. 기존 데이터 수정 및 삭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09. 1. AR의 개념에 대해 알고 개발 방법을 알 수 있다. 2. 뷰포리아 설치 방법을 알 수 있다.
10. 1. 이미지타겟을 등록하고 가상 물체를 띄워볼 수 있다.
11. 1. 멀티타겟으로 여러 개의 타겟을 한번에 인식시킬 수 있다.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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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도 : 2023 16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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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회원 관리 시스템 만들기 3 [27:56]
04. 회원 관리 시스템 만들기 4 [29:39]
05. 회원 관리 시스템 만들기 5 [34:20]
06. 회원 관리 시스템 만들기 6 [32:20]
07. 회원 관리 시스템 만들기 7 [38:09]
08. 회원 관리 시스템 만들기 8 [34:08]
09. AR 콘텐츠 개발하기 1 [26:26]
10. AR 콘텐츠 개발하기 2 [27:02]
11. AR 콘텐츠 개발하기 3 [3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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