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2 Modeling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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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J040103
열공이

[HD]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2 Modeling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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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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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PART2 강좌에서는 Cinema 4D의 기초적인 폴리곤 모델링 과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컴포넌트를 조작하는 기초적인 방법과 함께 extrude, bevel, subdivision surface 같은 주요 모델링 기능을 알아볼 것입니다. 또한 spline 커브를 생성해서 형태를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generator 기능의 역할에 대해서도 확인할 것입니다. 학습한 모든 내용을 토대로 간단한 물체를 연습 모델링을 진행해볼 것입니다.
학습목표
1. 폴리곤 오브젝트의 생성과 편집
2. Extrude, Bevel, Cut, Spline 등 폴리곤 주요 편집 명령
3. 학습 내용을 토대로 폴리곤 모델링 연습
교육대상
Cinema 4D R23 입문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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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reate Polygon [31:19]
02. Edit Component [30:46]
03. Select Tool [31:45]
04. Polygon Normal [33:47]
05. Polygon Cut [37:59]
06. Polygon Split & Combine [34:02]
07. Mirror & Symmetry [34:24]
08. Extrude [31:15]
09. Bevel & Smooth Shift [36:49]
10. Edge Cut & Bridge [31:54]
11. Spline (1) [34:18]
12. Spline (2) [33:49]
13. Extrude (Generator) [35:07]
14. Loft (Generator) [32:23]
15. Sweep (Generator) [29:36]
16. Lathe (Generator) [32:18]
17. Bool (Generator) [34:10]
18. Subdivision Surface [33:59]
19. Using Deformer [32:23]
20. Modeling Example (1) [30:49]
21. Modeling Example (2) [33:59]
22. Modeling Example (2) [3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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