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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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K040103
열공이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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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강사사진
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두 번째 파트에서는 블렌더의 폴리곤 모델링 기능의 기초적인 사용 방법을 학습합니다.
커브를 생성해서 두께를 가진 형태를 만들어 내고 text 기능으로 글자 형태의 폴리곤 오브젝트를 만들어 봅니다.
Modify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목적으로 이용하는 개념을 소개하고 가위와 같은 간단한 오브젝트를 실제로 모델링을 해봅니다.
폴리곤의 텍스쳐 맵핑을 위한 UV Mapping 동작 방식을 이해하고 포토샵과 같이 연동해서 오브젝트 표면에 이미지를 씌우는 전반적인 과정을 알아볼 것입니다.
학습목표
1. Curve와 text 기능을 이용한 폴리곤 오브젝트
2. Modify 기능을 모델링 목적으로 이용하는 방법
3. Polygon UV Mapping의 동작 개념과 포토샵 연동 작업
교육대상
블렌더 기초 입문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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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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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Bezier Curve [34:19]
02. NURBS Curve [31:49]
03. Curve Geometry [32:26]
04. Text [34:50]
05. Simple Deform (1) [34:57]
06. Simple Deform (2) [35:36]
07. Displace Deform (1) [29:37]
08. Displace Deform (2) [31:21]
09. Solidify & Bevel [32:38]
10. Boolean & Wireframe [32:00]
11. Mirror [32:05]
12. Polygon Normal [34:07]
13. Scissors Modeling (1) [32:30]
14. Scissors Modeling (2) [30:19]
15. Dice Modeling [32:00]
16. Edge Crease & Bevel Weight [28:28]
17. Polygon UV (1) [29:02]
18. Polygon UV (2) [36:00]
19. Polygon UV (3) [31:18]
20. UV Unwrap [32:04]
21. Cylinder & View Projection [34:51]
22. Using Photoshop & Texture Paint [3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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