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Animation 1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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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K060701
열공이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Animation 1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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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강사사진
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blender의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기능을 주로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키를 수정하는 몇 가지 방법을 학습할 것입니다.
또한 수식과 논리 코드에 의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Driver Expression 기능의 기본 운영 방법과 시뮬레이션 기반의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 같은 기능을 사용하는 전체적인 방법도 같이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1.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의 기본 방법
2. Dirver Expression의 이해와 사용 방법
3.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를 이용하는 방법
교육대상
블렌더의 기초 입문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좌 리스트
01. Keyframe [32:20]
02. Auto Keyframe [33:12]
03. Keyframe Work (1) [32:17]
04. Keyframe Work (2) [34:24]
05. Keyframe Interpolation [34:19]
06. Keyframe Handle [32:23]
07. Follow Path Animation [33:36]
08. Driver Expression (1) [31:38]
09. Driver Expression (2) [30:11]
10. Driver Expression (3) [30:14]
11. Rigid Body (1) [30:19]
12. Rigid Body (2) [34:14]
13. Rigid Body (3) [30:50]
14. Rigid Body Constraint [31:43]
15. Soft Body (1) [33:43]
16. Soft Body (2) [31:44]
17. Particle System (1) [31:47]
18. Particle System (2) [37:44]
19. Cloth (1) [33:46]
20. Cloth (2) [3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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