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신경진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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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la_K04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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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담당강사 : 신경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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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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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경진 강사
  • - 현)대구 중앙직업전문학교 교사
  • - 다옴직업전문학교
  • - 영진전문대학 외래교수
  • - LG전자 OLED사업부 전산담당
  • - (주)아이티고 이러닝 강사
과정소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목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하고 직접 실습한다
교육대상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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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이론-객체지향 기법의 이해, 객체의 기능에 대한 설명 [35:45]
02. 이론-절차지향의 단점, 객체지향 기법의 필요성 [37:12]
03. 이론-객체의 구성요소, 멤버변수, 멤버함수, 인스턴스 개념, 클래스 정의 방법 [35:09]
04. 이론-클래스 작성하기, 접근지정자, 객체 생성하기, 객체 멤버 접근하기 [34:16]
05. 실습-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객체 생성하는 방법, 객체 멤버 접근하고 값 수정하는 방법 [34:01]
06. 실습-Monitor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멤버 만드는 방법, 클래스 활용법 [39:51]
07. 실습-Time클래스 작성, getter(), setter() 함수 설명 및 만드는 방법, 활용하는 법 [33:15]
08. 이론-여러 개의 객체 사용시 주의사항, 멤버 함수 중복 정의에 대한 설명 [22:08]
09. 실습-멤버함수의 중복정의, Car클래스 만들기 [31:51]
10. 실습-클래스 만들기 종합실습 [4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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