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신경진 강사
tag
강좌코드 : la_K040120
열공이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담당강사 : 신경진

강의구성 총 1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2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신경진 강사
  • - 현)대구 중앙직업전문학교 교사
  • - 다옴직업전문학교
  • - 영진전문대학 외래교수
  • - LG전자 OLED사업부 전산담당
  • - (주)아이티고 이러닝 강사
강의구성 총 1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2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신경진 강사
  • - 현)대구 중앙직업전문학교 교사
  • - 다옴직업전문학교
  • - 영진전문대학 외래교수
  • - LG전자 OLED사업부 전산담당
  • - (주)아이티고 이러닝 강사
과정소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목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하고 직접 실습한다
교육대상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차시별 학습목표
01. 객체지향 기법의 이해, 객체의 기능에 대한 설명에 대해서 이해한다.
02. 절차지향의 단점, 객체지향 기법의 필요성을 이해한다.
03. 객체의 구성요소, 멤버변수, 멤버함수, 인스턴스 개념, 클래스 정의 방법을 이해한다.
04. 클래스 작성하기, 접근지정자, 객체 생성하기, 객체 멤버 접근하는 방법을 이해한다.
05. 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객체 생성하는 방법, 객체 멤버 접근하고 값 수정하는 방법을 직접 실습해본다.
06. Monitor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멤버 만드는 방법, 클래스 활용법을 직접 해본다.
07. Time클래스 작성, getter(), setter()함수 설명 및 만드는 방법, 활용하는 법을 직접 해본다.
08. 여러 개의 객체 사용시 주의사항, 멤버 함수 중복 정의에 대한 설명을 이해한다.
09. 멤버함수의 중복정의, Car클래스 만들기를 직접 해본다.
10. 클래스 만들기 종합실습을 직접 해본다.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관강좌

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 아이티고 강좌 관련 문의입니다. 질문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1 / 7
강좌 리스트
01. 이론-객체지향 기법의 이해, 객체의 기능에 대한 설명 [35:45]
02. 이론-절차지향의 단점, 객체지향 기법의 필요성 [37:12]
03. 이론-객체의 구성요소, 멤버변수, 멤버함수, 인스턴스 개념, 클래스 정의 방법 [35:09]
04. 이론-클래스 작성하기, 접근지정자, 객체 생성하기, 객체 멤버 접근하기 [34:16]
05. 실습-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객체 생성하는 방법, 객체 멤버 접근하고 값 수정하는 방법 [34:01]
06. 실습-Monitor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멤버 만드는 방법, 클래스 활용법 [39:51]
07. 실습-Time클래스 작성, getter(), setter() 함수 설명 및 만드는 방법, 활용하는 법 [33:15]
08. 이론-여러 개의 객체 사용시 주의사항, 멤버 함수 중복 정의에 대한 설명 [22:08]
09. 실습-멤버함수의 중복정의, Car클래스 만들기 [31:51]
10. 실습-클래스 만들기 종합실습 [44:02]
지금 자유이용권 구매하고,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