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Modeling 2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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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G080101
열공이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Modeling 2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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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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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PART 2 강좌에 이어 폴리곤 모델링 기초 학습 과정을 이어 갑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Curve의 생성과 편집과 같이 NURBS 기반 모델링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관점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그 효율성을 확인 해 봅니다. 또한 이미지를 오브젝트에 씌우는, 이른바 이미지 맵핑을 위해 필요한 UV 작업의 기초 개념과 방법도 같이 알아보면서 폴리곤 텍스쳐링 작업을 위한 기초적인 토대를 학습해 봅니다.
학습목표
1. maya의 Curve 기반 모델링 개념을 익혀 폴리곤 모델링에서 Surface 생성 명령을 이용해본다.
2. 폴리곤 이미지 맵핑을 위해 알아야 하는 UV 작업 개념과 기본 도구가 무엇인지를 학습한다.
교육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수강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좌 리스트
01. NURBS Concept (1) [34:56]
02. NURBS Concept (2) [33:36]
03. NURBS Concept (3) [34:22]
04. Create Curve [30:14]
05. Edit Curve (1) [29:29]
06. Edit Curve (2) [33:51]
07. Revolve [32:41]
08. Loft [34:26]
09. Extrude [30:53]
10. Rebuild Curve & Birail (1) [33:26]
11. Rebuild Curve & Birail (2) [36:28]
12. Text & SVG [31:37]
13. Using Deformer [28:29]
14. Polygon UV Concept (1) [32:01]
15. Polygon UV Concept (2) [33:42]
16. Create & Delete UV [31:13]
17. UV Projection (1) [32:04]
18. UV Projection (2) [30:53]
19. Cut & Sew UV [30:19]
20. UV Transform & Select By Type [32:52]
21. Align & Arrange UV [36:00]
22. Symmetrize & Unfold UV [3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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