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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7 Animation 1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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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H010204
열공이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7 Animation 1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0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0,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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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직업훈련학교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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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Maya의 기본 애니메이션 기능의 작동 개념과 방법을 정리합니다. 가장 기초라 할 수 있는 키 프레임 방식의 애니메이션을 생성하고, 편집하는 전반적인 작업을 진행해보고, 애니메이션 작업을 위해 사용되는 핵심 기능인 set driven key, constrain, motion path 기능의 역할도 같이 알아볼 것입니다. 부가적으로 영상과 사운드 파일을 가지고 와서 이용하는 방법과 애니메이션 작업을 비디오 파일로 간단히 프리뷰시키는 playblast 기능도 다룰 것입니다.
학습목표
1. Keyframe 애니메이션의 개념과 생성, 편집 방법
2. Set Driven key, Constraint, Motion Path 기능의 이용
3. Video & Sound file의 이용 방법과 Playblast
교육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6 이상 수강자 또는 Maya 애니메이션 입문자
차시별 학습목표
01. 1.kefyframe 작업의 기본 2. FPS, Playback Speed의 이해
02. 1. animCurve 노드의 이해 2. 계층 구조의 keyframe 삭제
03. 1. 타임라인 keyframe 수정 방법 2. Dope Sheet Editor의 기본 사용
04. 1. Graph Editor의 이해 2. Graph Editor의 기본 사용
05. 1. Add/Insert Key tool의 사용 2. Break Tangent의 사용
06. 1. Linear Tangent의 의미 2. Copy/Paste key의 사용
07. 1. 애니메이션의 복사, 붙여넣기 2. offset, copies 옵션의 붙여넣기
08. 1. Pre & Post infinity의 개념과 사용 방법 2. Bake Simulation의 사용
09. 1. Scale Key의 사용 2. Step Tangent의 적용
10. 1. Region Key/Retime Tool의 사용 2. InBetween, Move key, Hold Current key의 사용 3. Breakdown key의 개념과 사용
11. 1. Simplify Curve, Resample Curve 기능의 이해 2. ButterWorth, Key Reducer Filter의 사용
12. 1. Set Driven Key의 역할과 개념 2. Set Driven Key graph의 수정
13. 1. video 파일을 사용하는 방법 2. video 파일을 시퀀스 파일로 변환 3. Sound 파일을 재생하는 방법
14. 1. Motion path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 2. Motion Path의 옵션 적용
15. 1. World Up Type의 기본 사용 2. Flow Path Object의 사용
16. 1. Playblast의 기본 사용 방법 2. 이미지 시퀀스 방식의 Playblast
17. 1. Constraint 기본 개념 2. Point, orient Constraint의 사용
18. 1. Parent Constraint의 사용 2. Set Rest Position의 사용
19. 1. Aim Constraint의 사용 2. Geometry & Normal Constraint의 사용
20. 1. Point On Poly Constraint의 사용 2. Parent Constraint 적용 예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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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 아이티고 강좌 관련 문의입니다. 질문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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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Keyframe (1) [33:15]
02. Keyframe (2) [33:50]
03. Keyframe (3) [34:46]
04. Graph Editor [29:00]
05. Add & Insert Key tool [33:29]
06. Key Tangent [34:09]
07. Copy & Paste Key [29:28]
08. Pre & Post Infinity [30:28]
09. Scale Key [31:25]
10. Key Timing [31:27]
11. Curve Filter [31:47]
12. Using Video & Sound File [33:45]
13. Motion Path [34:28]
14. Flow Path Object [32:45]
15. PlayBlast [33:08]
16. Set Driven Key [32:01]
17. Constraint (1) [32:01]
18. Constraint (2) [30:58]
19. Constraint (3) [32:35]
20. Constraint (4) [3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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