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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Rendering 1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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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G100101
열공이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Rendering 1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
담당강사
강사사진
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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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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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Maya의 기본 렌더링 시스템인 Arnold Renderer를 중심으로 마야 렌더링의 전반적인 작업 과정을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작업 흐름을 먼저 익히고, 라이팅, 쉐이딩, 렌더링 작업에 이용되는 기초 개념과 기능들을 하나씩 알아 볼 것입니다. 그 이후 전체 작업을 다시 정리하는 차원에서 간단한 렌더링- 출력 작업을 진행하여, Cryptomatte 패스를 가진 exr 출력 파일을 포토샵에서 작업을 진행하는 요령까지 학습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1. Arnold renderer의 기본 작업 흐름
2. 라이팅, 쉐이딩의 기본적인 개념과 기능들
3. Cryptomatte AOV 패스를 가진 exr 파일의 간단한 작업 이용
교육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4 수강자 또는 Arnold Renderer 입문자
차시별 학습목표
01. 1. 렌더링 작업 흐름의 이해 (1)
02. 1. 렌더링 작업 흐름의 이해 (2)
03. 1. 렌더링 작업 흐름의 이해 (3)
04. 1. 렌더링 작업 흐름의 이해 (4)
05. 1. 애니메이션 시퀀스 렌더링 (1)
06. 1. 애니메이션 시퀀스 렌더링 (2)
07. 1. Open Exr 시퀀스 파일 재생 확인 2. 시퀀스 파일을 비디오로 변환
08. 1. Global illumination 개념 2. Diffuse 확산 광원 기본 설정
09. 1. Specular 정반사 광원 기본 설정 2. Samples & Ray depth 설정의 이해
10. 1. Diffuse와 Sepcular 속성의 조정 방법
11. 1. specular와 transmission 속성의 조정 방법
12. 1. SubSurface 속성의 조정 방법
13. 1. Bump Mapping의 개념과 사용
14. 1.Displacement의 개념과 사용
15. 1. aiAreaLight의 사용 방법
16. 1.aiLight Portal의 개념과 사용 방법
17. 1.Skydome light의 사용 방법
18. 1. Emission 속성의 역할 2. MeshLight 개념과 사용 방법
19. 1. Depth of field 개념과 사용 방법
20. 1. Modeling Data 파일의 기본 이용 방법
21. 1. 렌더링 실습 과정
22. 1. Cryptomatte의 포토샵 이용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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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고 강좌질문 모음
※ 아이티고 강좌 관련 문의입니다. 질문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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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리스트
01. Rendering Workflow (1) [33:32]
02. Rendering Workflow (2) [31:19]
03. Rendering Workflow (3) [33:34]
04. Rendering Workflow (4) [29:38]
05. Render Sequence (1) [35:59]
06. Render Sequence (2) [29:20]
07. Sequence Files to Video [31:43]
08. Global Illumination [32:11]
09. Samples & Ray Depth [31:40]
10. Diffuse & Specular [30:15]
11. Specular & Transmission [35:35]
12. Transmission & Subsurface [34:11]
13. Bump Mapping [34:56]
14. Displacement [29:31]
15. aiAreaLight [28:47]
16. aiLight Portal [30:49]
17. Skydome Light [32:36]
18. Emission & MeshLight [32:48]
19. Depth of Field [32:48]
20. Using Model Data Files [32:29]
21. Sample Render Work [33:27]
22. Using CryptoMatte [3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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