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Rendering 1 여기를 클릭하면, 샘플강의가 재생됩니다. 김성일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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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 : GR_G100101
열공이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Rendering 1
담당강사 : 김성일

강의구성 총 2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44,000원 이 강좌의 80% 이상 수강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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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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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일 강사
  • - 마야 & VFX 학원 강의
  • - 직업훈련학교 강사
  • - 마야 도서 집필
  • - (주)아이티고 콘텐츠 개발팀 강사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Maya의 기본 렌더링 시스템인 Arnold Renderer를 중심으로 마야 렌더링의 전반적인 작업 과정을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작업 흐름을 먼저 익히고, 라이팅, 쉐이딩, 렌더링 작업에 이용되는 기초 개념과 기능들을 하나씩 알아 볼 것입니다. 그 이후 전체 작업을 다시 정리하는 차원에서 간단한 렌더링- 출력 작업을 진행하여, Cryptomatte 패스를 가진 exr 출력 파일을 포토샵에서 작업을 진행하는 요령까지 학습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1. Arnold renderer의 기본 작업 흐름 2. 라이팅, 쉐이딩의 기본적인 개념과 기능들 3. Cryptomatte AOV 패스를 가진 exr 파일의 간단한 작업 이용
교육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4 수강자 또는 Arnold Renderer 입문자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좌 리스트
01. Rendering Workflow (1) [33:32]
02. Rendering Workflow (2) [31:19]
03. Rendering Workflow (3) [33:34]
04. Rendering Workflow (4) [29:38]
05. Render Sequence (1) [35:59]
06. Render Sequence (2) [29:20]
07. Sequence Files to Video [31:43]
08. Global Illumination [32:11]
09. Samples & Ray Depth [31:40]
10. Diffuse & Specular [30:15]
11. Specular & Transmission [35:35]
12. Transmission & Subsurface [34:11]
13. Bump Mapping [34:56]
14. Displacement [29:31]
15. aiAreaLight [28:47]
16. aiLight Portal [30:49]
17. Skydome Light [32:36]
18. Emission & MeshLight [32:48]
19. Depth of Field [32:48]
20. Using Model Data Files [32:29]
21. Sample Render Work [33:27]
22. Using CryptoMatte [3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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